위아북스 (WIA Books)

고산광염교회, 소외 이웃 위해 탄소온열매트 5개 기부

 

의정부시 고산동주민센터(동장 이봉득)는 지난 1월 6일, 고산광염교회(담임목사 김지석)가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을 위해 탄소온열매트 5개(약 52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코리안투데이] 의정부시 고산광염교회, 고산동 주민센터에 탄소온열매트 기부 전달식  © 강은영 기자

 

이번 기부는 추운 겨울철 저소득층 주민들이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고산광염교회는 성탄절기 헌금을 활용해 온열매트를 준비하며 뜻깊은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김지석 목사는 “성탄절기 헌금을 통해 마련한 온열매트가 추운 겨울 도움을 필요로 하는 가정에 잘 전달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고산동 주민센터 관계자는 “소외된 이웃을 위해 나눔에 동참해 주신 고산광염교회 성도들과 관계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부받은 온열매트는 추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고산광염교회의 이번 기부 활동은 지역 내 따뜻한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며 이웃 간의 정을 나누는 데 기여했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Post a Comment

f
1942 Amsterdam Ave NY (212) 862-3680 chapterone@qodeinteractive.com

오류: 문의 양식을 찾을 수 없습니다.

Free shipping
for orders over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