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북스 (WIA Books)

따뜻한 손길 이어지고 있는 연수구, 새해 기부 잇따라

 

 

2025년 을사년 새해를 맞아 연수구(구청장 이재호)에 차가운 한겨울 날씨를 훈훈하게 데우는 이웃사랑 후원금과 물품 기탁 행렬이 줄을 잇고 있다.

 

8일 구에 따르면, 더샵송도센트럴파크3차아파트는 주민들이 직접 나눔을 실천하자는 취지로 자선 행사를 열어 재능기부 물품 및 분식 판매수익금과 희망의 모금을 모아 300만 원을 전달했다.

 

또 인천 박문초등학교는 연말 학생들의 연주회 수익금 486만 원을 기부했으며, 송도부동산연합회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복지사업에 써달라며 400만 원의 소중한 성금을 기부했다.

 

[코리안투데이]따뜻한 손길 이어지고 있는 연수구, 새해 기부 잇따라]  © 김현수 기자

송도좋은교회(담임목사 류승희)도 성금 200만 원을 기부하며 지역 내 긴급하게 생계의료비가 필요했던 복지 사각지대 2세대에 희망을 선물했다.

 

한편, 송도제일약국은 장애인복지시설 등에 겨울철 독감 예방을 위한 마스크 1만 장을 기부해 지역사회 온정을 더했다.

 

 [코리안투데이]따뜻한 손길 이어지고 있는 연수구, 새해 기부 잇따라] © 김현수 기자

류승희 송도좋은교회 목사는 이웃을 위한 꾸준한 기부활동으로 뿌듯함을 느낀다.”라며 교회의 선행이 지역사회 내 나눔 문화 확산에 밑거름이 됐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연수구 관계자는 새해부터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하다.”라며 기부받은 후원금과 물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라고 말했다.

 

기사 원문 보기

<저작권자 ⓒ 코리안투데이(The Korean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Post a Comment

f
1942 Amsterdam Ave NY (212) 862-3680 chapterone@qodeinteractive.com

오류: 문의 양식을 찾을 수 없습니다.

Free shipping
for orders over 50%